저렴한 물가와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나트랑은 한국인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은 관광지입니다. 나트랑에서 매 끼니 베트남 현지음식에 질렸을 때 맛있고 든든하면서도 간편한 그릭수블라키를 추천드립니다!
그릭수블라키는 그리스 음식점으로 쫄깃한 또띠아에 야채, 고기 등을 가득히 넣어서 말아먹는 랩이 유명합니다. 한 번 먹으면 잊을 수 없어서 한국에 와서도 계속 생각난다는 그릭수블라키를 소개합니다.
목차 ✨
1. 그릭수블라키 추천메뉴
그릭수블라키에서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치킨랩입니다. 쫄깃하고 푹신한 또띠아 같은 도우에 치킨, 감자튀김, 토마토와 양상추 등이 들어가있고 맛있는 특제 소스로 맛을 낸 음식입니다.
그냥 먹어도 맛있는 음식에 감자튀김이 함께 들어간 조합이라니... 너무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? 특히 저 도우가 쫀득하면서도 푹신해서 풍미를 높여줍니다. 특히 튀긴 치킨이 아닌 구운치킨이 들어가기 때문에 더욱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.
2. 그릭수블라키 가격
그릭수블라키 음식은 가격이 아주 저렴합니다. 추천메뉴이기도 한 치킨랩 가격은 5만5천동으로 한화 3000원 정도에 한끼 식사를 간단하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단품 뿐만 아니라 콤보로 주문하실 수도 있는데요. 다음에 여행가게 되면 콤보로 먹어봐야겠습니다. 치킨랩 뿐만 아니라 돼지고기, 소고기, 양고기 랩 등 종류가 아주 다양하니 아래 메뉴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3. 그릭수블라키 매장 내부
그릭수블라키는 간편하게 테이크아웃도 가능하지만 매장에서 따뜻한 랩을 시원한 에어컨 바람 밑에서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. 매장도 기대보다 넓고 깨끗, 쾌적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.
제가 갔을 때 매장에서 식사하고 계신 손님이 계셔서 조심스럽게 찍느라 테이블 등은 자세히 찍지 못했는데요. 나트랑에서 이 정도 쾌적성 그리고 에어컨이 빵빵한 식당 찾기 어렵죠!^^
4. 그릭수블라키 위치
그릭수블라키는 나트랑에 두 개의 지점이 있습니다. 제가 간 곳은 빈펄 비치에서 더 가깝게 위치한 매장이었는데요. 빈펄 비치에서 보통 걸음으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가 아주 좋았습니다.
빈펄비치에서 신나게 물놀이 하신 후 출출하실 때 쯤 그릭수블라키에 방문하셔서 치킨랩에 시원한 맥주 곁들여서 맛있게 드셔보시는 것을 강력 추천드립니다.